토끼를 키우는데 필요한 애완용품

토끼는 또한 다양한 가정 용품이 필요합니다. 토끼 우리, 밥그릇과 식수대, 화장실. 토끼집의 올바른 사용은 토끼의 편안한 생활을 위해 매우 중요하며, 주인이 토끼를 관리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1. 토끼집 – 케이지

토끼를 방목하더라도 새장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아기 토끼를 살 때 우리 크기의 작은 제품을 사는데 토끼가 자라면 너무 좁아져 쓸모가 없게 된다. 토끼의 성장 정도, 밥그릇, 변기 등의 소품, 토끼가 운동할 수 있는 공간 등을 고려하면 초반에 풍부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경제적이다. 주로 대형 울타리 제품, 사각형 또는 육각형을 구입하십시오. 이러한 인클로저는 개 공원 또는 서클이라고도 합니다. 광장 면적 사각 케이지 바닥이 철망으로 되어있어 편리합니다. 철조망 바닥 밑에 변기판을 깔면 별도의 변기를 만들 필요가 없고, 철조망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면 케이지를 뒤집어 지붕으로 활용하면 된다. 그러나 토끼의 발을 보호하기 위해 변기 이외의 곳에 상자나 천을 놓아두어야 합니다. 사각형 케이지의 단점은 형태가 고정되어 있어 공간에 따라 변형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상당히 부피가 크므로 결정하기 전에 집의 어디에 둘 것인지 생각하십시오. 육각형 제품 육각 케이지 공간에 따라 정사각형 또는 오각형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바닥이 없어 필요시 바닥을 박스나 천으로 덮고 별도의 변기를 설치해야 한다. 높이도 사각형보다 약간 낮아서 토끼가 튀어나오기 쉬우므로 덮개나 지붕을 따로 마련하는 것이 좋다. 이 제품은 야외 나들이나 파티 등에서 토끼가 일정 범위를 벗어나지 못하도록 울타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중간 케이지 펜스 스타일 제품의 크기가 이상적이지만 부피가 큰 경우 차선책일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 토끼가 운동할 공간은 거의 없지만 다리를 쭉 뻗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고 밥그릇을 놓을 공간도 있다. 이곳에서 토끼를 키우는데, 토끼들은 때때로 활동을 위해 나오며, 가급적이면 밤이나 주인이 없을 때만 나옵니다.

2. 토끼 밥그릇과 물그릇

먹이그릇으로는 스테인레스 스틸 개밥그릇이나 케이지에 고정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릇을 살 때 토끼가 그릇을 떨어뜨리거나 뒤집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시판되는 점토 냄비를 사용합니다. 그것이 잘 고정되어 있고 부서질 염려가 없다면 토끼가 던지거나 넘어질 만큼 충분히 무거울 것입니다. 물그릇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초가 그릇에서 떨어져 엉망이 되지 않도록 건초를 담을 그릇을 선택합니다. 넓고 얕은 그릇 대신 깊고 오목한 그릇을 사용하거나 바구니에 건초를 가득 채우면 토끼가 그냥 건초를 먹어치울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기처럼 그릇도 없이 건초를 비틀거나 공처럼 말아요. 새장에 매달아 사용하는 일종의 건초 선반도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토끼가 물을 마시다가 물그릇을 넘어뜨려 토끼와 바닥을 적시면 토끼 주변을 말리고 청소하는 일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가 물에 들어가 물을 비위생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에 물그릇을 걸어놓은 동물용 물그릇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작은 것부터 1L 큰 것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는데 중형도 괜찮습니다. 제품에 따라 스파우트에 부착된 볼의 압력이 달라지므로 토끼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구매 전 신중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음수대 내부 청소가 용이한 구조로 잦은 청소로 인해 음수대 내부에 미생물이 번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위생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 페트병에 꼭지를 붙이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등장했다.

3. 토끼 화장실

토끼의 화장실을 제대로 만들면 청소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립니다. 화장실은 토끼 주인의 창의력이 가장 돋보이는 곳이기도 하다. 기성품도 판매하지만 토끼의 독특한 스타일과 가정환경을 고려해 직접 디자인하고 만드는 경우가 많다. 작은 토끼의 경우 신문을 변기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시장에서 파는 작은 야채 체를 사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성장하면 적절한 화장실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배변 훈련을 위해서는 처음부터 올바른 자세로 배변을 사용하게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기성품이든 창작품이든 철망을 이용한 변기가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토끼가 배변할 때 대변이 바닥으로 떨어지도록 쓰레기통 위에 철망을 놓으십시오. 토끼의 발을 깔끔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닥 판을 제거하면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철조망의 철사가 너무 가늘면 토끼발에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토끼의 엉덩이를 향하는 면을 조금 더 높게 만들거나 둘러싸는 것도 좋다. 토끼는 밖에서 소변을 보는 녀석들이 있기 때문에 소변이 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장벽이 필수적입니다. 철조망 외에 건초를 사용한 화장실도 있습니다. 토끼가 밥을 잘 못 먹거나 묵은 풀이 남는 경우 사용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변기로 지정된 곳에 건초를 충분히 쌓아두면 토끼가 오줌을 쌉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토끼는 똥이 묻은 건초를 먹지 않습니다. 놀랍게도 건초는 냄새를 정말 잘 제거합니다. 토끼마다 선호하는 화장실이 다르므로 토끼에게 가장 적합한 화장실을 결정하기 전에 여러 유형의 화장실을 시도해보세요.

4. 토끼 미용용품

토끼 털을 빗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빗과 브러시가 있습니다. 두 종류의 빗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경우가 많으며, 특히 장모 또는 강모 토끼를 사육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빗과 브러시의 사용 관리가 필요합니다.

실리콘 및 고무 브러시 도깨비 박쥐처럼 생긴 붓. 가늘어지고 떨어지는 모발에 효과적입니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은은하게 잘 나옵니다. 토끼에게 자극적이지 않아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브러시 낙엽을 긁어모을 수 있는 갈고리 핀이 여러 개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떨어지고 반점이 토끼 주위를 감싸면 긁어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스퀴지로 머리를 한 번 가늘게 한 다음 더 부드러운 브러시로 빗어주면 가늘어진 머리가 빗살 사이에서 말끔하게 빗겨진다.

곧은 빗, 가는 빗 직선형 또는 원형 빗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가장 구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토끼의 얼굴, 발, 엉덩이 등의 머리카락 엉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직선 빗질은 엉킨 빗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발톱깎이 실내에서 키우는 토끼는 발톱이 닳거나 찢어지는 경향이 적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발톱을 다듬습니다. 인간의 손톱깎이는 토끼의 발톱을 부러뜨릴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5. 토끼 외출용품

많은 토끼 주인은 첫 외출에서 토끼 목줄을 풀었다고 꾸중을 받았습니다. 특히 목줄은 개나 자동차와 같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야외 상황에서 토끼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생명줄입니다. 가죽끈은 일반적으로 몸과 목을 함께 묶는 유형이지만, 크기가 맞지 않으면 토끼가 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 외출하기 전에 벨트를 미리 매고, 쉽게 빠지지 않는지, 기타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확인한 후 외출하세요. 토끼가 이전에 목줄을 매어 본 적이 없다면 괴로울 수 있습니다. 외출을 많이 한다면 토끼가 가죽끈에 익숙해지도록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합성섬유로 만든 목걸이형 목줄을 토끼가 억지로 풀려고 하면 줄이 턱이나 목에 걸려 사고가 난다.

자동차나 대중교통으로 여행을 갈 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캐리어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탑승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지고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되므로 올바른 모바일 캐비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인 토끼가 편안하게 눕기에 충분히 크지만 주인이 휴대하거나 착용하기에 여전히 편안한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옷감은 주인이 어깨에 메고 다니기에 편하지만, 토끼는 물거나 처지는 감각에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제품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토끼가 캐리어에 들어가기 꺼려하는 경우를 대비해 입구가 전면과 상단이 2개인 제품도 좋다.

6. 토끼 화장실 냄새 제거제

토끼변기 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입니다. 공기 중으로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 토끼가 마시는 물에 몇 방울 섞어 먹이를 줄 때 배설물 냄새를 줄여주는 식품첨가물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탈취제의 효과에 대한 의견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아무리 효과적인 탈취제가 있어도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취제로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면 토끼 소변 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소다수는 나쁜 냄새를 흡수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카페트를 청소할 때 소다수를 뿌리고 계속 청소하면 카페트에 이미 스며든 악취가 소다수와 함께 흡입됩니다. 신문 더미를 변기로 사용하는 경우 신문지 사이에 소다를 뿌려 냄새를 줄이십시오. 우리나 변기 청소할 때도 구석구석 탄산수를 뿌리고 시간이 지나면 베이핑하면 냄새가 많이 없어집니다. 소다를 뿌릴 때 토끼가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작은 가방을 만들거나 종이에 싸서 변기 구석에 두어 토끼가 들이마시면 위험하므로 탄산음료가 새지 않도록 하십시오. 소다는 물에 젖으면 냄새를 흡수하지 못하므로 마른 소다를 대신 사용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